'펜트하우스' 김소연, 과거 윤종훈에 "날개 달아주겠다" 입맞춤
연예 2020/11/30 22:27 입력

100%x200

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펜트하우스' 김소연과 윤종훈의 과거가 공개됐다.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는 과거부터 시작된 오윤희(유진 분)와 천서진(김소연 분)의 악연이 그려졌다.

천서진은 오윤희가 헤라팰리스에 입주하자 결국 하윤철(윤종훈 분)과 언성을 높이며 서로를 탓했다.

이에 세 사람이 얽힌 과거가 공개됐다. 하윤철은 가난한 의대생이었고, 하윤철의 연인 오윤희는 자신의 월급을 보태며 그를 뒷바라지했다. 그러나 천서진이 자신의 부유한 환경을 이용해 하윤철을 도우며 하윤철, 오윤희 사이에는 금이 가기 시작했다.

오윤희는 천서진을 통해 장학금을 받은 하윤철의 모습에 실망해 길길이 날뛰었고, 하윤철은 속상함에 술을 마셨다. 그때, 천서진은 힘들어하는 하윤철에게 "내가 당신에게 날개를 달아줄게"라고 전하며 입을 맞춰 긴장감을 높였다.

그랬던 그들은, 현재 오윤희의 등장으로 서로에게 날을 세우고 몰아세웠다.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두고 봐 결국 누가 여기서 살게 될지! 무슨 수를 서서라도 오윤희 쫓아내겠다"고 소리쳤다. 그러자 하윤철은 천서진의 행동이 '죄책감'이라고 정의했고, 천서진은 그런 하윤철의 뺨을 내치며 "둘 중 누구 하나 죽어 나가는 거 보기 싫으면 처신 잘하라"고 경고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