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27일 크리스마스 캐럴 발매…라이언전 지원사격
연예 2020/11/24 10:22 입력

100%x200

이해인/사진제공=빅오션이엔엠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이해인이 크리스마스 캐럴로 팬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24일 빅오션이엔엠은 "이해인이 오는 27일 크리스마스 캐럴을 발표한다"라며 콘셉트 포토 두 장을 함께 공개했다.

이해인은 크리스마스 파티가 끝난 듯한 분위기의 첫 번째 콘셉트 사진과 순백의 여신을 마주하는 느낌을 자아내는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통해 빼어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 오는 27일 공개되는 이해인의 크리스마스 캐럴에는 레드벨벳 '덤덤', '프로듀스101' 시즌2 주제곡 '나야 나', 오마이걸 '돌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라이언전이 참여했다. 이해인이 라이언 전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어떤 크리스마스 캐럴을 탄생시킬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해인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함께 통통 튀는 매력,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 각종 예능과 웹드라마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 탄탄한 팬덤층을 형성했다.

빅오션이엔엠 관계자는 "이해인이 크리스마스 캐럴로 따뜻한 겨울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이해인의 목소리가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해인의 크리스마스 캐럴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