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진경, 진기주♥이장우 교제 사실 알고 '경악'
연예 2020/11/21 21:03 입력

100%x200

KBS 2TV '오! 삼광빌라!'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오! 삼광빌라!' 진기주와 이장우의 관계가 들통났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정민재(진경 분)가 이빛채운(진기주 분), 우재희(이장우 분)의 교제를 알았다.

이날 우재희는 이빛채운에게 왜 황나로(전성우 분)에게 직접 약을 발라줬느냐며 질투했다. 이빛채운은 "무슨 일 있었느냐?"는 우재희의 질문을 피하고 우정후(정보석 분) 이야기로 화제를 돌렸다. 우재희는 우정후의 정체를 밝히려 했지만, 이빛채운이 정민재를 만난 이야기를 해 말하지 못했다. 우재희는 "이렇게 보니 우리 엄마 닮았다. 기운 센 것"이라며 농담했다.

장서아(한보름 분)는 김정원(황신혜 분)을 찾아온 정민재에게 "우재희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말했다. 정민재의 도움을 기대했지만 정민재는 "니네 둘이 정식으로 사귄 건 아니지 않나?"라며 "누구 좋아하는 건 재희 마음 아닐까?"라고 기대와는 다른 말을 했다. 장서아는 우재희가 이순정(전인화 분)의 딸인 이빛채운과 사귄다고 말했고, 우재희가 삼광빌라에 산다는 사실까지 폭로해버렸다. 삼광빌라를 찾아 헤매던 정민재는 이빛채운, 우재희와 맞닥뜨렸다. 우재희는 이빛채운을 여자친구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