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20일부터 火→金 편성 이동 확정
연예 2020/11/10 09:33 입력

100%x200

JTBC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본격 콘셉추얼 여행기 '갬성캠핑'이 금요일 오후 9시로 편성 이동한다.

JTBC '갬성캠핑'은 다섯 명의 핫한 여자스타들이 국내 이국적인 장소에서 매회 특색 있는 갬성으로 캠핑을 즐기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13일 첫방송된 '갬성캠핑'은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 등 다섯 출연진의 캠핑 성장기와 눈을 즐겁게 하는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이색적인 풍광에서 털어놓는 출연자와 게스트들의 솔직한 모습들로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4회가 방송된 '갬성캠핑'은 오는 20일 오후 9시에 5회를 방송하며, 이에 앞선 10일 오후 11시에는 '갬성캠핑: 리얼 갬성 모먼트'를 방송한다. '갬성캠핑: 리얼 갬성 모먼트'는 1~4회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배우 송승헌, 이상윤, 조달환과 다섯 출연진들의 특별한 케미를 보여주는 내용이다.

JTBC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여행 프로그램을 조금 더 즐겁고 마음 편하게 볼 수 있게 편성 이동을 결정했다"며 "주말을 앞둔 금요일, 예전보다 이른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만큼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첫 번째 여성 캠핑 친구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갬성캠핑‘ 5회는 오는 2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