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베리베리 "美 빌보드 입성 얼떨떨, 더 성장·발전할 것"
연예 2020/10/28 13:26 입력

100%x200

베리베리/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뉴스1

100%x200

베리베리/사진제공=젤리피쉬 © 뉴스1

100%x200

베리베리/사진제공=젤리피쉬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 입성해 얼떨떨하면서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베리베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어스'(FACE US) 타이틀곡 'G.B.T.B.'가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4위, 월드 디지털 세일즈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베리베리는 처음 빌보드에 진입하면서 뛰어난 성적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특히 베리베리가 이름을 올린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는 빌보드 톱 차트에 속한 미국 내 베스트셀러 디지털 음악 차트로 아티스트들 간의 경쟁이 치열하기에 어느 때보다 의미가 남다르다.

이와 관련 베리베리 동헌은 뉴스1에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우리 베리베리의 음악을 사랑해 주신다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너무 좋다"며 "앞으로도 저희 베리베리의 음악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항상 음악과 무대에 열정적인 아티스트가 되겠다"라고 했다. 또한 팬들과 멤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호영은 "데뷔하고 처음 1위를 해본다"며 "팬들에게 고맙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했으며, 연호는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빌보드 차트에 올라갈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너무 벅차고 설레는 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계현은 "데뷔 후 처음 빌보드에 입성해서 너무 기쁘다"며 "우리 스태프들, 팬들에게 선물 같은 1등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 나가는 베리베리가 될 테니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용승은 "처음 소식을 들었을 때 너무나 갑작스럽고 상상하지 못한 일이어서 사실 얼떨떨했다"며 "그만큼 큰 선물을 베러들이 안겨준 것 같아 정말 감사드리고 뿌듯하다"고 해 벅찬 마음을 알렸다. 또한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음악과 무대로 발전해 나가는 베리베리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다.

막내 강민은 팬,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뒤 "아직은 부족하지만 항상 열심히 좋은 모습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해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지난 13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어스'로 컴백했으며, 타이틀곡 'G.B.T.B.'로 활동을 이어간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