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김소연x엄기준, 이지아 눈 피해 아슬아슬한 밀회
연예 2020/10/26 23:07 입력

100%x200

SBS '펜트하우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펜트하우스' 김소연과 엄기준이 이지아의 눈을 피해 밀회를 즐겼다.

26일 오후 10시 10분에 처음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는 강남 최고층 주상복합아파트 '헤라팰리스'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서진(김소연 분)이 주최한 '헤라클럽' 모임에 헤라팰리스의 이웃들이 모여 만찬을 즐겼고, 천서진의 남편 하윤철(윤종훈 분)이 사사건건 천서진을 자극하며 눈길을 끌었다. 결국, 천서진과 하윤철은 부부싸움을 하게 됐고, 그 모습을 심수련(이지아 분)이 우연히 목격했다.

심수련은 천서진에게 "남자들 다 그렇다"며 위로했고, 천서진은 그런 심수련을 못마땅한 눈으로 바라봤다. 이어 천서진은 심수련의 남편 주단태(엄기준 분)를 향해 눈빛을 보내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천서진은 일부러 옷에 술을 흘린 뒤, 옷을 갈아입겠다는 핑계로 방으로 들어갔다. 그러자 주단태가 천서진을 따라 들어갔고, 두 사람의 입술은 가까워졌다. 그 시각, 주단태를 찾던 심수련의 목소리에 두 사람의 밀회가 중단됐다.

심수련을 찾아 나간 주단태는 심수련을 끌어안으며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으로 반전의 충격을 더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