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전성우, 진기주X이장우 보며 "썸?" 불안
연예 2020/10/18 20:43 입력

100%x200

KBS 2TV '오! 삼광빌라!'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오! 삼광빌라!' 전성우가 진기주와 이장우 사이를 의심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이빛채운(진기주 분)과 우재희(이장우 분)가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했다.

이날 우재희는 "우리 부모님 오늘 협의이혼 신청했다"고 털어놨다. 이빛채운은 "그렇다고 울기까지? 아기도 아니고"라며 웃음으로 위로하려고 했다. 우재희는 안 울었다며 발끈했다. 이빛채운은 "부모님 이혼했다고 우소장님 부모님이 아닌 건 아니다"라며 "두 분이 이혼했어도 부모님으로서는 여전한 거다. 여전히 가족인 거다"고 말했다. 우재희가 "핏줄이라는 게 그런 게 아니다"고 하자 이빛채운은 "혹시 나 입양됐다는 것 들은 거냐. 그래서 핏줄이라는 게 뭔지 모를 거라고 생각하는 거냐"고 물었다. 당황한 우재희는 말을 더듬으며 "그런 의도가 아니다"고 했지만, 이빛채운은 "핏줄 같은 게 가족의 필수 조건은 아니다. 가족이라는 게 뭔지는 안다"고 말했다. 우재희는 미안함에 말을 잇지 못했다. 이때 이빛채운이 항상 가지고 있던 곰 인형을 흘렸다. 우재희는 이를 자신이 보관하고 있기로 했다.

우재희는 이빛채운을, 이빛채운은 우재희를 문득문득 떠올리고 걱정했다. 이빛채운은 우재희를 기다렸지만, 막상 우재희가 오자 당황했다. 우재희는 이빛채운에게 곰 인형을 주지 않겠다며 놀렸다. 이를 바라보던 황나로(전성우 분)는 "뭐냐 쟤들? 썸? 저러면 안 되는데"라며 초조해했다. 이순정(전인화 분)은 이빛채운이 가지고 있는 곰 인형을 보곤 이빛채운을 데려왔던 과거를 회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