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클래식 레트로로 시크 분위기…정규 2집 단체 티저
연예 2020/10/12 08:11 입력

100%x200

트와이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100%x200

트와이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100%x200

트와이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 단체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2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패션 화보 같은 티저 사진 3장을 오픈하고,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들은 형형색색 꽃으로 가득한 정원에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이전 앨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새로워진 트와이스를 예고했다. 특히 그래픽 효과를 단순화한 사진을 통해 트와이스만의 아우라와 카리스마를 확실하게 보여줬다.

또한 트와이스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도발적인 눈빛은 한층 과감해진 매력을 선사했다. 여기에 풍성한 소매, 와이드 팬츠, 파워 숄더 재킷 등 클래식한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의상으로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의 분위기를 시각화해 기대감을 키웠다.

이번 새 노래는 유럽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미국 80년대 신스 사운드를 섞은 신스 웨이브 장르다. 방탄소년단, 할시(Halsey)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를 만든 심은지가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두 번째 정규 음반 '아이즈 와이드 오픈'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신보는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