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초희, 손예진·이민정 소속된 엠에스팀과 전속계약 "전폭 지원"
연예 2020/10/06 07:57 입력

100%x200

이초희/엠에스팀, KBS 2TV '한번 다녀왔습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초희가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초희와 전속 계약이 체결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이초희는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안정된 연기력으로 성실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며 "특히 최근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진가를 인정받으며 뜨거운 사랑도 함께 받았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역량 있는 연기자에서 대중적 사랑을 받는 배우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만큼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기획력을 바탕으로 그의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알렸다.

이초희는 지난 2010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 2012년 영화 '전국노래자랑'을 기점으로, 연기자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며 재능 있는 신예 배우로 스크린에서 주목받았다.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꽃할배수사대'에서 주연을 맡아 드라마로 활동 영역을 확장, 이후 '육룡이 나르샤' '운빨로맨스' '마녀보감' '사랑의 온도' 등을 통해 매 작품 강렬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실력파 연기자로서 성실하게 자신의 입지를 확장해온 그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재 손예진, 이민정, 고성희, 위하준 등이 소속돼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