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장터' 박나래→이수근, 지역민과 함께하는 신명나는 게임 한 판
연예 2020/10/01 10:07 입력

100%x200

KBS 2TV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멤버들이 라이브 커머스 베네핏을 두고 치열한 접전을 벌인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어민들과 힘을 합쳐 우수한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까지 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1일 방송에서는 두 팀으로 나뉜 박나래 양세찬 김재환과 이수근 이연복 이진호가 전북 고창 주민들과 함께 신명나는 게임 한 판을 선보인다. 전북 고창하면 떠오르는 지역 맞춤형 퀴즈부터 헤드셋을 낀 주민들이 부르는 노래 맞히기까지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게임에서 이긴 팀에게 라이브 커머스 방송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수효과 찬스가 주어진다고 하자, 멤버들은 눈을 번뜩이며 열의를 불태워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의욕과 달리 찰떡 설명을 구사하는 지역민 대표들의 등판에도 멤버들은 정답을 비껴가는 촉으로 치열한 승부를 이어갔다.

그런가 하면 '박장금' 박나래가 금손 어벤져스 어머님들의 화려한 음식 솜씨에 한풀 꺾인 모습을 보였다. 지역 주민들만 아는 특급 레시피로 비트 계란말이를 올린 복분자초 냉국수가 등장,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전북 고창'표 음식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한편 '랜선장터-보는 날이 장날'은 오는 10월1일 오후 7시에 1, 2회가 연속 방송되면, 10일 오후 10시30분에 3회가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