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주원x아이비x최정원x박준면, 입담→매력 대방출(종합)
연예 2020/09/24 00:17 입력

100%x200

MBC '라디오스타' © 뉴스1

100%x200

MBC '라디오스타'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주원, 아이비, 최정원, 박준면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본투비 스타' 특집으로 꾸며져 주원, 아이비, 최정원, 박준면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유민상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주원은 뮤지컬 '고스트'에서 귀신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초반에 죽는다. 어떤 작품보다 제일 힘들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주원은 배우들과 눈을 맞추고 감정을 교류할 수 없는 귀신 연기에 "아무도 나를 안 보고, 너무 외롭더라"고 털어놨다. 이에 주원은 "무대 등장하기 전 기분을 업시키기 위해 발악을 한다"고 춤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주원은 드라마 '앨리스'에서 열연한 김희선과 만난 술자리에서 와인 한잔에 기절했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평소 술을 못한다는 주원은 김희선이 상대역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 감독과 김희선의 미팅 자리에 참여했던 것. 주원은 "앞에서 잠들었는데 깨고 보니 이미 정리가 됐더라"며 "1시간 넘게 잤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주원은 "'앨리스'에서 고등학생 역할을 잠깐 하게 됐다"고 밝히며 "나름 분장을 하니 어려 보이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실제 고등학생 연기자들과 마주했고, 주원은 "'이건 아니다'라고 생각했다. 체격부터 달랐다"며 웃음을 안겼다.

주원은 군대에서 조교로 활약하며 취침 시간에 엄격했다고 전했다. 주원은 "1시간마다 순찰 도는 사람이 많지 않다. 밤샘 익숙해서 너무 심심해서 순찰을 자꾸 하였다"고 미소지었다. 이어 주원은 군대에서 예초병부터 이발병, 또래 상담병까지 다양한 직책을 맡았다고 전하며 빈지노, 고경표, 태양, 대성과 함께 군대에서 그룹을 결성했다고 밝혔다. 주원은 군대 행사를 통해 맺은 인연으로 여전히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아이비는 과거 엽기 사진으로 많은 화제가 됐던 것에 대해 "많이 후회하고 있다. 자제하고 있다"고 고백하며 시선을 모았다. 아이비는 2년 전부터 카운슬링을 받고 달라졌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아이비는 "내면의 저 자신을 들여다보게 됐다. (엽기 사진은) 관심을 받고 싶었던 내면의 결핍이었던 것 같다. 차분해지고, 삶 자체가 수도승처럼 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비는 가수로 다시 활동하는 것에 대해 "한번 놓치게 되니까 쉽지가 않다. 열정이 없다 보니 음반으로 이어지지 않더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최정원은 어린 시절 우연히 벌에 쏘인 이후, 지치지 않는 체력이 됐다며 "80세에도 공연을 하고 있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최정원은 "에너지가 넘쳐 자기 전에도 운동을 한다. 남편과 생활 리듬이 달라 따로 자고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최정원은 쓸개관에 담석이 3개가 발견돼 공연하면 안된다는 진단에도 수술 대신 진통제를 맞으며 투혼을 펼쳤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최정원은 에너지 발산을 위해 과거 '문나이트'에서 놀며 당대의 춤꾼들을 마주했다고 밝혔다. 이어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박준면은 뮤지컬 지망생이나 배우들에게 노래를 10년 이상 가르쳤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박준면은 "가르쳤다기보다 칭찬을 했다"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수해 웃음을 샀다. 박준면은 "그렇게 하면 늘더라. 그래서 소문이 났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박준면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를 촬영하면서 당시의 환경에 감명을 받았다고 밝혔다. 박준면은 "밥차부터 모든 스태프까지 나를 배우라는 직업에 자부심을 느끼게끔 만들어줬다. 그런 현장이 기억에 남고 다시 한번 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준면은 남편 정진영이 기자에서 작가로 전향하며 백호임제문학상을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박준면은 남편이 황정민이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허쉬'(가제)의 원작자라고 덧붙였다. 이어 박준면은 "남편이 5살 어린데 결혼하자니까 바로 한 거다"며 프러포즈 후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