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울 건 전혀 없어" 고스트나인의 첫 이야기…'띵크 오브 던'
연예 2020/09/23 18:01 입력

100%x200

고스트나인 '띵크 오브 던' 뮤직비디오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강렬한 시작을 알린다.

고스트나인은 23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도어'(PRE EPISODE 1: DOOR)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황동준, 이우진, 이신, 최준성, 이진우,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 이태승으로 구성된 고스트나인의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고스트나인이 그려나갈 첫 이야기의 시작점으로, 고스트나인만의 색깔과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띵크 오브 던'은 힙합과 덥스텝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 트랙으로, 드럼과 베이스의 강한 비트 위에 고스트나인의 부드러우면서 거친 목소리가 더해져 풍성함을 자랑한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고스트나인 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킨다.

'저 새벽에 취해 널 위해 아주 조금 느린 춤을 춰 / 곧 떠오를 태양보다 더 높게 / Think of Dawn Think of Dawn 두려울 건 전혀 없어 다 물리쳐버려.' '꽉 붙들어 잡아 Think of Dawn.' 이처럼 고스트나인의 시작을 연상케 하는 가사를 통해 신인으로서의 포부를 전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는다.

이밖에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도입부로 고스트나인의 시작을 알리는 '비전'(Vision), 고스트나인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는 강렬한 힙합 댄스 트랙 '리본'(Reborn),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팝 댄스곡 '잇츠 고나 비 핫'(It's gonna be hot), 사랑에 빠진 순간, 서로의 세상 속에 던져진 설렘을 표현한 '레이 백'(Lay back),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분위기의 '야간비행'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띵크 오브 던' 뮤직비디오에는 우주적 공간 속 고스트나인의 매력을 다양한 색채로 풀어내며 앞으로 고스트나인이 펼쳐나갈 '지구공동설'에 관한 세계관의 시작을 알린다. SF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미와 촘촘하게 얽힌 섬세한 스토리텔링은 물론, 고스트나인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겨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탄탄한 세계관과 실력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내던진 고스트나인이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