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아련 눈빛…반전 매력
연예 2020/09/23 16:18 입력

100%x200

블랙핑크 제니/사진=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깊은 눈빛을 발산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정규 1집 '디 앨범'(THE ALBUM) 제니 개인 포스터를 추가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강렬한 몽환미를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애절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포스터 속 제니는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과 골드 톤의 볼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특히 사연을 담고 있는 듯한 눈빛이 시선을 끈다. 공기마저 압도하는 깊은 눈빛이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무드를 자아내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블랙핑크는 앞서 지난 22일 지수를 시작으로 제니까지 상반된 톤의 두 가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사전 티징 포스터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면서 아직 베일에 싸인 로제와 리사 개인 티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블랙핑크는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디 앨범' 음원 전곡을 오는 10월 2일 발표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다.

이들은 앞서 선공개 싱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과 '아이스크림'(Ice Cream)을 연이어 히트 시키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키웠다. '아이스 크림'은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13위를 기록,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고 3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선공개 싱글의 인기 '쌍끌이'에 블랙핑크 정규앨범 선주문량 추이도 예사롭지 않다. '디 앨범'의 1차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6일 만에 80만 장으로 집계됐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디 앨범' 피지컬 음반은 오는 10월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된다. 10월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