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장기기증 서약 동참+의료진 위한 재능기부 '훈훈 선행'
연예 2020/09/22 16:59 입력

100%x200

배우 박진주/ 사진제공=앤드마크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박진주가 장기기증 서약 캠페인에 동참했다.

소속사 앤드마크 측은 22일 박진주의 장기기증 서약 캠페인 참여 소식과 함께 서울대병원에 방문해 의료진들을 위한 재능기부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진주는 질병관리본부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고 있는데 항상 머릿속으로 받은 사랑만큼 돌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이번 기증 서약을 통해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고 몇몇의 사람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된다면 뜻깊은 삶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앤드마크와 서울대병원의 콘텐츠 공동제작 협약을 계기로 재능기부에 동참하게 된 박진주는 최근 서울대병원에 방문, 고생하는 의료진분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박진주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가득 담긴 인순이의 '거위의 꿈'을 열창했다. 이후 "평소에 하는 연기 분야가 아닌 노래로 에너지를 전하게 되어 새로웠다"라며 "이렇게 좋은 취지로 재능을 기부하게 되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진주는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항상 국민을 위해 고생하고 애써주시는 대한민국의 모든 의료진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얘기했다.

한편 박진주는 최근 드라마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아트디렉터 유승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