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10월8일 컴백…미니 4집 '뉴 룰스' 발표
연예 2020/09/22 08:09 입력

100%x200

사진=판타지오뮤직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유니크한 파워로 돌아온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1일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티저를 공개했다.

거칠고 강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미지는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제목인 '뉴 룰스'(NEW RULES)의 로고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대조적으로 컴백일인 오는 10월8일이 적힌 네온 컬러의 스티커는 위키미키의 밝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연상시킨다.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뉴 룰스'는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에 위키미키가 선보일 유니크한 콘셉트와 음악에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쿨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위키미키는 지난 6월 세 번째 미니앨범 '하이드 앤 식'(HIDE and SEEK)에서 성숙한 카리스마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4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뉴 룰스'로 돌아올 위키미키가 어떤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뉴 룰스'는 오는 10월8일 정식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