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아메리카갓탤런트' 무대 인증샷…복고 패션 "환상의 무대"
연예 2020/09/17 11:22 입력

100%x200

방탄소년단(SNS 캡처)©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NBC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를 통해 '다이너마이트'(Dynamite) 무대를 펼친 가운데, 인증샷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7일(한국 시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다이너마이트' 무대 촬영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방탄소년단이 국내 한 놀이공원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이들은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속 복고 패션을 입은 채 멋스러운 자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과 함께 "환상의 나라에서 펼쳐진 환상의 무대"라는 글과 "빌보드 핫 100 1등 가수"라는 해시태그가 함께 달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공개했다. 다만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상황으로, 국내에서 무대를 꾸민 후 온라인으로 현지에 공개 됐다.

방탄소년단의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2018년 9월,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시즌13에서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로 오프닝 무대를 펼쳐 객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열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은 '아메리카 갓 탤런트'는 미국은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서 사랑받는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가창과 댄스, 코미디, 곡예, 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지닌 인물을 발굴하고, 우승자에게는 100만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날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진행자 테리 크루즈(Terry Crews)는 방탄소년단의 무대에 앞서 "2019년 타임 매거진이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오르고, 2020년 인기 초절정의 '다이너마이트'로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하는 등 기록 행진 중인 글로벌 팝 슈퍼스타"라고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 '다이너마이트'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발매 첫 주 성적이 반영된 9월 5일 자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 1위로 진입한 뒤 9월 12일 차트에서도 1위를 거머쥐며 2주 연속 정상을 수성했다. 아울러,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발매 당일 '글로벌 톱 50' 1위에 오른 뒤 최신 차트(9월 15일 자)까지 줄곧 4위를 지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대규모 음악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 출연해 'Dynamit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email protected]@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