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천둥호랑이' 권인하, '로또싱어' 전격 합류
연예 2020/09/16 17:45 입력

100%x200

가수 권인하/ 사진제공=we뮤직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권인하가 MBN '로또싱어'와 함께 한다.

16일 뉴스1 확인 결과, 권인하가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 합류한다.

앞서 '로또싱어'에는 김호중의 합류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그러나 김호중은 지난 10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 복무를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하차 하게 됐다.

하지만 실력파 베테랑 가수 권인하가 합류하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은 또 다시 높아지고 있다. 권인하는 '로또싱어'에 출연하는 다른 가수들과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1984년 가수 이광조의 '사랑을 잃어버린 나'를 작곡하며 작곡가로 데뷔한 권인하는 1996년부터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슬픈 추억' '계절이 음악처럼 흐를 때' '나의 꿈을 찾아서' 등의 곡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권인하는 남다른 록 보컬을 과시하며 '천둥호랑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로또싱어'는 소찬휘 김경호 바비킴 박선주 임태경 조장혁 후이(펜타곤) 등 장르를 총 망라하는 가수 45인이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가수들이 무대를 꾸미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되는 형식이다. 오는 10월3일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