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단 한장의 '초동안' 셀카로 단숨 화제 주인공…"차기작도 논의중"(종합)
연예 2020/09/15 11:21 입력

100%x200

배우 고현정 / 사진출처=고현정 팬카페 피누스 공식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고현정(49)이 오랜 만에 공개한 사진이 화제의 중심에 서며, 그의 향후 계획 등에 대해서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4일 고현정의 팬카페 피누스를 통해 고현정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이후 오랜 만에 대중에 모습을 드러낸 것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현정은 긴 웨이브 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스타일이나 화장 없이도 청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많은 누리꾼들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라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고현정의 근황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되는 등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15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IO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만에 공개된 사진이어서 더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고현정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차기작을 논의 하고 있는 작품은 있다"고 귀띔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