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CEO? 계약직?… '스타트업' 배수지 스틸컷 첫공개
연예 2020/09/14 10:15 입력

100%x200

tvN '스타트업'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스타트업' 배수지(수지)의 스틸컷이 처음 공개됐다.

14일 tvN 새 주말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이스토리)은 극 중 역전을 꿈꾸는 청춘 서달미 역을 맡은 배수지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사진 속 서달미가 그토록 꿈꾸던 'CEO'라는 글자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프레젠테이션에 나선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이크까지 찬 서달미는 긴장감이 역력한 표정이지만, 그 속에선 꿋꿋한 강단이 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는 'CEO 서달미'는 온데간데없이 카페에서 열일 중인 '계약직 서달미'가 있다 그가 어떤 계기로 스타트업에 뛰어들어 무대 위까지 오르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타트업' 제작진은 "서달미는 배수지 그 자체와 다름없을 정도로 닮았다. 드라마 속에서도 현실에서도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주변 사람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 힘이 있다"며 "서달미라는 청춘이 어떤 꿈을 꾸는지, 어떻게 그 꿈을 실현시키는지 함께 응원하면서 위로받으셨으면 좋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