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황석정, 강렬한 BTS 슈가 '대취타' 퍼포먼스…결국 2위(종합)
연예 2020/09/06 18:24 입력

100%x200

당나귀 귀©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황석정이 BTS 슈가의 곡 '대취타' 퍼포먼스로 핏 부문 2위를 차지했다.

6일 오후 5시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 양치승, 송훈 등이 출연해 '갑'으로서의 일상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황석정은 핏 부문에서 슈가의 곡 '대취타'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이날 황석정은 퍼포먼스 전 발에 경련이 일어나고 무대 시작 전 노래가 나오지 않는 등 악재를 거듭했다.

그러나 황석정은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무대에 올라 '대취타' 퍼포먼스를 시작했다. 그러나 이내 발 경련이 제대로 풀지 않아 스텝이 꼬이는 실수가 발생했다.

그럼에도 그는 자연스럽게 실수를 넘긴 뒤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완성해 큰 박수를 받았다.

황석정은 완벽한 근육라인을 과시하며 퍼포먼스를 마쳤고, 최종 1위 후보까지 올랐다. 그러나 황석정은 아타깝게도 2위에 머물며 우승을 놓쳤다. 1위는 태권도 퍼포먼스를 펼친 20대 선수였다.

황석정은 "퍼포먼스와 핏을 생각했어야 했는데, 공연으로 생각하고 퍼포먼스에만 치중했다"며 "또 표정도 좀 웃으면서 했어야 했는데 경직됐던 것 같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황석정은 모든 대회를 마무리하고 그간 함께 고생해준 트레이너 선생님들을 만나 참았던 눈물을 쏟아냈다. 동료들은 환한 미소로 황석정을 반기며 그간의 노력에 큰 박수를 보냈다.


[email protected]@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