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6년만에 OST 참여…진한 감성+호소력↑
연예 2020/09/02 11:04 입력

100%x200

김재중©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김재중이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OST에 참여한다.

김재중이 최근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OST 주자로 선정되어 녹음에 참여했다. 김재중이 가창하는 ‘미스터하트’ OST ‘불러봐도’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웹드라마 '미스터하트'는 최초의 한국 BL(BOYS LOVE) 드라마인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후속작으로, 마라톤 유망주와 페이스메이커 간의 설렘 가득한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다. 마라토너 유망주로 아이돌그룹 ‘더 맨 블랙'의 천승호가, 그에게 늘 힘을 주는 페이스메이커 역할은 ‘프로듀스 X 101’의 이세진이 주연으로 나선다.

김재중이 가창한 ‘미스터하트’ OST ‘불러봐도’는 아무도 손잡아 주는 이가 없던 시절 헤어진 연인을 향한 이세진(고상하役)의 마음을 표현한 드라마 속 유일한 발라드 곡이다.

다수의 음반을 통해 애절한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이 돋보이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김재중은 이번에도 진한 감성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관

지난 2011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지켜줄게’와 ‘닥터 진’ OST ‘살아도 꿈인 것처럼’, ‘트라이앵글’ OST ‘싫어도’ 등 OST를 선보여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는 김재중은 2014년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 OST ‘우연’ 이후 약 6년 만에 새로운 OST 참여 소식을 전하게 됐다.

김재중이 부른 웹드라마 ‘미스터하트’의 OST ‘불러봐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email protected]@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