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써치' 장동윤, 남성미 장착 '군복' 스틸컷 첫 공개
연예 2020/08/25 10:21 입력

100%x200

OCN '써치'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국내 최초 DMZ 밀리터리 스릴러 드라마 '써치'가 장동윤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써치'(극본 구모 고명주/ 연출 임대웅 명현우) 측은 25일 장동윤의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써치'는 최전방 비무장지대(DMZ)에서 시작된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구성된 최정예 수색대 이야기를 담은 밀리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장동윤 정수정 문정희 윤박 이현욱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장동윤은 극 중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하며 지낸다는 말년 병장이자 군견병 용동진 역을 맡았다. 고대하던 전역 날짜만 기다리던 중, DMZ에서 발생한 뜻밖의 사건으로 인해 정찰추적견의 핸들러로 수색대에 합류하는 인물이다. 마지막 임무일지도 모를 수색작전을 최대한 무난하게 해내려 했으나, 의문투성이의 사건이 이어지자 한 번 궁금해지면 절대 못 참는 피가 끓기 시작한다. 분단 이후 70여 년간 미지의 땅으로 남아있는 DMZ에서 벌어질 미스터리의 실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터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가득 뿜어내고 있는 장동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말년 병장 특유의 능글맞은 여유와 유머까지 담겼다. 베레모를 쓴 군복 차림에 사뭇 진지한 표정엔 남자다운 카리스마가 강렬하게 배어 나온다.

제작진은 "장동윤은 DMZ라는 특수한 배경이 만들어낸 상황에 집중하며, 캐릭터를 따라가는 놀라운 연기를 선보였다"라며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으로 함께하는 스태프들에게 덩달아 힘이 넘치는 기운을 선사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동윤의 변신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라 자신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남성미를 온몸에 가득 싣고 돌아온 그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써치'는 올해 하반기 중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