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집사부일체' 김희선 "난 정말 성형 안 했다" 솔직 매력
연예 2020/08/22 10:56 입력

100%x200

SBS '집사부일체'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김희선이 '집사부일체'를 찾았다.

23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김희선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사부를 만나기 위해 한 카페에 모인 멤버들 앞에 사부에 대한 힌트로 의문의 상자들이 등장했다. 상자 속에서는 요요, X자 핀과 머리띠, 곱창밴드 등이 차례로 나왔고, 이를 확인한 멤버들은 사부의 정체를 단번에 눈치챘다.

이어 곱창밴드 등 수많은 유행템을 탄생시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시대의 아이콘' 김희선 사부가 등장하자 멤버들 모두 환호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승기는 "진짜 연예인 보는 느낌"이라며 감탄했고, 사부의 '찐팬'인 신성록과 김동현은 눈에 띄게 수줍어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희선에게 멤버들은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황금 비율의 얼굴'로도 뽑혔다는 것을 언급했다. 이에 김희선은 "저 정말 성형 안 했거든요"라고 당당히 대답하며 근거 있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내 본인이 말해놓고도 스스로 머쓱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김희선은 멤버들에게 "오늘 하루는 거짓말하지 않는 하루를 보내자"라고 제안했다. 선의의 거짓말 등 일체의 거짓말이 허용되지 않는 김희선과 멤버들의 '쿨내 진동' 하루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