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무엘, 온리원오브 신보 '프로듀스드 바이 [ ] 파트 2' 프로듀서 합류
연예 2020/08/15 15:20 입력

100%x200

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온리원오브가 화려한 프로듀서들과 함께 돌아온다.

15일 온리원오브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서사무엘의 시그니처 이미지를 공개, 앞서 예고된 그루비룸 옆에 이름과 사인을 새겨 넣었다. 서사무엘이 새 앨범 '프로듀스드 바이 [ ] 파트 2'(Produced by [ ] Part 2)에 참여하는 것을 알린 것.

서사무엘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으로 손꼽히는 싱어송라이터다. 끊임 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현재 '진화'형 뮤지션으로 통한다. 한국대중음악상에서 두 차례나 최우수 음반상을 받기도 했다.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전시 등 문화계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아티스트로 각광받고 있다.

'프로듀스드 바이 [ ] 파트 2' 타이틀곡과 전체 트랙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서사무엘과 온리원오브가 어떠한 형태, 음악으로 협업하게 될 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전작 '파트1'(Part 1)에서 그레이, 보이콜드, 차차말론 등 정상급 프로듀서들과 명반을 완성한 만큼 '파트2' 역시 그루비룸, 서사무엘 등 이름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시그니처 이미지 속 온리원오브의 음악적 바이오그래피도 인상적이다. 1년이란 짧은 기간 동안 쉬지 않고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점'과 '선'을 상징했던 두 장의 미니앨범, 새로운 시도가 빛났던 두 장의 싱글, 그리고 '점-선-면' 시리즈의 스핀오프 격인 '프로듀스드 바이 [ ]' 등 고집스럽게 고퀄리티 K팝을 추구하고 있다.

서사무엘과 그루비룸 등 최고 뮤지션들과 협업한 '프로듀스드 바이 [ ] 파트 2'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