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0월 서울서 콘서트 개최…온·오프 동시 진행
연예 2020/08/13 15:37 입력

100%x200

방탄소년단/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10월 온오프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은 13일 오후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비롯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콘서트 'BTS 맵 오브 더 솔 원'(BTS MAP OF THE SOUL ON:E) 개최를 알렸다.

'BTS 맵 오브 더 솔 원'은 오는 10월 10일과 11일 서울에서 열리며, 온라인 스트리밍과 오프라인 공연으로 동시 진행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오프라인 공연은 지자체의 공연장 방역지침에 따라 객석 간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일부 좌석만 오픈한다"고 설명했다. 공연장과 티켓 판매 등 콘서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오프라인 콘서트는 지난해 10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더 파이널'(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이후 1년 만이다. 이번 콘서트는 단 하나(ONE) 뿐인 온라인 에디션(ONline Edition) 공연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BTS 맵 오브 더 솔 투어' 일정을 전면 재조정한 바 있다. 예정됐던 전체 투어 일정의 재조정 이후 지난 6월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공연 '방방콘 더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총 107개 지역에서 시청됐고, 동시 최다 접속자 수는 기네스 세계 신기록인 75만6600여 명에 이르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전 세계에 동시 발표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