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헤이즈, 니브 '어떻게아직도이렇게' 컴백 응원 메시지
연예 2020/08/13 15:03 입력

100%x200

니브/153엔터테인먼트 그룹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니브(NIve)를 향한 동료 뮤지션들의 호응을 보내고 있다.

니브는 지난 12일 타이틀곡 '어떻게아직도이렇게 (how do i)'가 포함된 디지털 싱글 '밴디지스(bandages)'를 발매했다. 이에 헨리, 헤이즈, 로시, 정기고, 최예근 등이 니브를 응원하고 나섰다.

타이틀곡 '어떻게아직도이렇게 (how do i)' 작곡에 참여한 헨리는 니브의 신곡을 듣고 있는 캡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며 "니브와 함께 일하는 것은 너무 즐거워(SO MUCH FUN TO WORK WITH NIVE)"라고 적었다.

헤이즈도 스트리밍 인증샷과 함께 "참 꾸준히 잘한다"고 언급했다. 최예근은 "이런 음악은 빌보드에서 볼 수 있어야 마땅하다"라고 극찬했다. 이외에도 정기고, 로시, MooF 등 동료 뮤지션들의 응원과 호평을 전했다.

니브는 13일 정오 네이버 온스테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어떻게아직도이렇게 (how do i)'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개성 있는 기타와 베이스의 멜로디, 다채로운 사운드의 건반을 활용한 독특한 무대 구성으로 온스테이지만을 위한 특별 무대를 선사했다. 또 한국과 미국의 데뷔곡 '라이크 어 풀'(Like a Fool'과 '겟어웨이'(Getaway) 무대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