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한혜진, 새집서 로망 실현…'운동 방' 첫 공개
연예 2020/08/13 13:17 입력

100%x200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새집 이사에 나선 한혜진이 새롭게 마련한 '운동 방'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한혜진은 자신의 로망을 완벽히 실현한 공간을 처음 공개한다. 그는 "제 꿈은 운동 방을 갖는 거였는데"라고 밝힌다고.

이날 한혜진은 거실에서 운동을 하던 과거와는 달리, 운동기구가 알차게 줄지어진 운동 방의 광경에 흡족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방을 완성하기 위해 운동기구 셀프 조립에 도전한다. 그러나 설명서를 보자 버퍼링에 걸린 듯 계속해서 멈춰서며 허당미를 발산한다고. 분노와 한숨의 반복 끝에 조립을 끝마치지만, 어딘가 엉성한 자태에 당혹감을 숨기지 못한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 쉴 틈 없는 홈 트레이닝을 이어가며 프로 모델다운 열정을 뽐낸다. 운동이 끝난 직후 몸매를 기록한 사진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업로드 하는 '눈 바디'에 숨겨진 다이어트 철칙까지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운동을 마친 뒤 베란다에서 직접 기른 식재료를 동원하고 커다란 인덕션에 고기까지 등판, 평소와는 사뭇 다른 식사를 준비한다. 이어 브런치 바를 방불케 하는 고급진 메뉴와 함께 힐링 가득한 치팅데이를 즐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가지의 메뉴를 한 입에 넣은 한혜진이 의외의 반응을 드러낸다고. 뜻밖의 찰떡궁합에 감탄사를 늘어놓는 것은 물론 "동서양의 컬래버레이션(합작)"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스페셜한 레시피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열정과 만족감으로 가득한 한혜진의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