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뎅기열' 신정환, 잃어버린 10년 되찾을까?…BJ철구 방송 예고, 복귀 시그널
연예 2020/08/13 09:49 입력

100%x200

가수 겸 방송인 신정환 © News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신정환이 방송복귀 시그널을 보냈다.

인터넷 플랫폼 '아프리카TV'의 자타공인 최고 인기 BJ인 철구는 지난 12일 자신의 방송에 '신정환, 그의 심경고백. 방송가 최고의 드리퍼 신정환. 그의 솔직한 심정을 고백합니다'라는 방송 예고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신정환은 철구와 또다른 인기 BJ인 남순과 함께 오는 26일 밤 10시 출연할 예정이다.

신정환은 2010년 해외원정 도박과 뎅기열 거짓말 논란으로 국민적 공분을 불러 일으켰으며 일부 방송사에서 퇴출 당했다.

이후 자숙을 이어 오던 그는 2017년에는 탁재훈과 함께 Mnet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기부'에 게스트로 출연, 복귀를 꿈꿨지만 시큰둥한 시청자들의 반응과 싸늘한 여론으로 주춤했다.

또 2018년 9월 룰라의 김지현 채리나와 함께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다시 한번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BJ 철구 프로그램이 지상파 방송과 다른 인터넷 플랫폼이기에 좀 더 솔직한 그의 토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누리꾼들은 '이번에도 철구가 세탁기 역할을 하는것 아니냐' 라며 의문을 던졌다.

지난 7월 BJ 철구는 거듭된 논란으로 하락세를 걷던 1세대 먹방 유튜버 밴쯔와 또다른 유튜버 슈기 등의 방송복귀를 물심양면 도운 바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이번에도 철구가 신정환의 방송복귀를 돕기 위한 움직이는 것 아니냐는 관측들이 나오고 있다.

여기에 신정환이 인기 BJ 철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회로 '아프리카TV' 진출을 도모하는 것이 아니냐는 일부 시선도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