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민호, 악플러에 법적대응 예고 "악성글 모니터링 中"
연예 2020/08/12 16:53 입력

100%x200

배우 이민호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이민호가 악플러들을 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12일 법무법인 리우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글을 올리고 악플러들을 향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임을 알렸다.

리우 측은 "MYM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민호에 대한 무분별한 인신공격, 성희롱, 허위 사실 유포, 악성 루머 등의 위법적인 게시물(악성글, 이하 '악플')에 대한 모니터링 업무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디시인사이드, 카페, 블로그 등 인터넷상에서 확인되는 당사자에 대한 악플의 채증, 삭제 권고 및 요청, 악플러 데이터 구축과 형사 고소를 기본 업무로 하고 있다"며 "악플러 리스트를 구축하고 있사오니, 많은 제보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은 법무법인 리우 공식입장 전문.

법무법인 리우는 MYM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민호에 대한 무분별한 인신공격, 성희롱, 허위 사실 유포, 악성 루머 등의 위법적인 게시물(악성글, 이하 '악플')에 대한 모니터링 업무를 진행 중입니다

디시인사이드, 카페, 블로그 등 인터넷상에서 확인되는 당사자에 대한 악플의 채증, 삭제 권고 및 요청, 악플러 데이터 구축과 형사 고소를 기본 업무로 하고 있으며, MYM 측에서 제공받은 아래 메일로 수신되는 제보 건 중 위법한 건들에 대해서도 채증하여 악플러 리스트를 구축하고 있사오니, 많은 제보 바랍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