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신성록 첫 스틸…최연소 이사 변신 '냉철 아우라'
연예 2020/08/12 09:07 입력

100%x200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신성록이 '카이로스'에서 냉철한 최연소 이사로 변신한다.

오는 10월26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 연출 박승우)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다.

신성록은 처음 공개된 스틸에서 최연소 이사 김서진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 유중건설 유니폼을 입고 날카로운 눈빛과 냉철한 아우라를 드러내고 있는 것. 그런가 하면 현장에서 심상치 않은 일을 마주한 듯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신성록이 맡은 김서진은 성공을 손에 얻어 탄탄대로를 걷지만 딸의 유괴로 인생의 모든 걸 잃게 되는 불행이 닥치고 만다.

진중한 카리스마로 사랑 받는 신성록이 '카이로스'에서 최연소 이사로 변신해 눈길을 끈 가운데, 극 중 어린 딸이 유괴돼 절망에 빠진 애틋한 감정 연기를 어떻게 풀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릴 넘치는 전개와 신성록의 짙은 감정 연기가 기대되는 '카이로스'는 오는 10월26일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