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라이징 예능 샛별…'오늘배송' 우승 활약
연예 2020/08/12 08:58 입력

100%x200

설하윤/SBS 방송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설하윤이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에서 활약상을 보였다.

설하윤은 지난 11일 방송된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이하 '오늘 배송')에 출연해 결정적 역할로 우승을 차지했다.

'오늘 배송'은 출연진이 일상에서 쉽게 접하지만 궁금증을 유발하는 양자택일의 퀴즈와 토크가 결합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동시에 모든 정답을 알고 있는 단 한 명의 출연자, '오배송'의 정체도 추리해야 하는 신개념 퀴즈쇼다. 우승자의 이름으로 기부가 된다.

이날 '연애 시 더 화나는 상황 - 애인을 유혹하는 절친 vs 절친을 유혹하는 애인'과 '연인에게 소개 싶지 않은 친구' 같이 민감하지만 공감할 수 있는 '양자택일' 문제가 등장해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설하윤은 김종국, 데프콘, 이지혜, 유병재, 라비, 이시원, 하성운과 출연해 활발한 토크와 예능감을 뽐냈는데 특히 오배송을 찾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함과 동시에,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설하윤 이름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농업, 자영업, 소상공인에게 기부할 수 있는 영광을 차지했다. 방송 말미에는 퀴즈정답으로 모인 상품들을 설하윤이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에 전달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설하윤은 기존에 꾸준한 예능 고정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다져진 예능에 특화된 모습을 선보이며, 라이징 예능 샛별의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설하윤은 오는 23일 울산서머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이 무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인해 울산시민들만 현장에서 관람가능하며, '울산MBC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중계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