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엠, 14일 싱글 '100' 발표…마크 작사·작곡 참여
연예 2020/08/10 13:51 입력

100%x200

슈퍼엠/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슈퍼엠(SuperM)이 싱글 '100'(헌드레드)로 컴백한다.

1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엠의 신곡 '100'는 오는 14일 오후 1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전 세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첫 번째 정규 앨범 프로젝트 '슈퍼 원'(Super One)의 첫 번째 곡으로 공개되는 싱글 '100'는 불가능은 없으며 전력을 다해서 정상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슈퍼엠만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속도감을 표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다이내믹한 리듬 위에 덥스텝 요소를 가미한 강렬한 브레이크비트 장르의 곡으로, 멤버 마크가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더불어 이번 신곡 '100'를 비롯해 추후 공개되는 싱글 '호랑이 (Tiger Inside)'와 정규 1집 '슈퍼 원'은 '우리 모두는 특별한(Super) 존재로서 각자(One)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하나된(One) 힘으로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곡들로 구성됐다.

한편 10일 0시 각종 슈퍼엠 공식 계정에는 슈퍼엠의 에너제틱한 모습이 담긴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