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허각, 27일 신곡 발표 확정 "뜨거운 성원 보답"
연예 2020/08/07 16:35 입력

100%x200

허각/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허각이 8월 신곡 발표를 확정했다.

7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허각이 오는 27일 신곡 발매를 확정지었다. 구체적인 앨범 형태는 추후 말씀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허각은 지난해 호평받았던 에이핑크 정은지와 듀엣곡 '이별은 늘 그렇게' 이후 10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게 됐다.

이번 노래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허각이 2020년 처음 선보이는 신곡이라 더욱 뜻깊다.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관심 속 2010년 디지털 싱글 '언제나'로 데뷔한 허각은 '헬로'(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혼자, 한잔', '바보야' 등 히트곡을 남기며 대표 '명품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허각은 발표하는 곡마다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연속 히트를 기록은 물론, 단독 콘서트 개최,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방송 출연, JTBC '부부의 세계' 등 유명 드라마 OST 참여로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강력한 저력을 과시해왔다.

소속사는 "허각이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팬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가수 활동을 펼쳐왔다. 뜻깊은 10주년을 맞은 만큼,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신곡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호소력 짙은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명품 발라더'로 우뚝 선 허각이 올 한해 어떤 활약을 펼쳐나갈지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