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배수, '비밀의 숲2'→'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대세 행보 이어간다
연예 2020/08/07 11:43 입력

100%x200

배우 전배수/ 사진제공=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전배수가 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2'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오는 8월15일 처음 방송되는 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전배수는 용산 경찰서 강력반 팀장 최윤수로 분해 '비밀의 숲1'에 이어 '비밀의 숲2'에도 출연을 확정했다. 전배수는 팀원들에게 늘 형 같고, 권위적이지 않은 최팀장으로 극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전배수는 극 중 온조의 아버지 남소주 역을 맡았다. 따뜻함을 지닌 친구 같은 아버지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 동안 영화 '기묘한 가족' '국가부도의 날' '너의 결혼식' '7년의 밤' 등과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비밀의 숲1' '손 the guest'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하며 선 굵은 연기를 펼쳐온 전배수는 최근 영화 '살아있다'에서 마스크남으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맞춤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력과 폭 넓은 연기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신뢰감을 주는 전배수가 '비밀의 숲2'와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