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트레저 "데뷔까지 오래 걸려…배우고 성장하는 시간"
연예 2020/08/07 11:38 입력

100%x200

트레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트레저가 데뷔까지 오래 걸렸지만, 많이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 됐다고 했다.

7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CGV 스타리움관에서 진행된 그룹 트레저(TREASURE) 데뷔와 첫 싱글 '더 퍼스트 스텝: 챕터 원'(THE FIRST STEP : CHAPTER ON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트레저는 데뷔까지 2년 가까이 걸린 점에 대해 언급했다.

도영은 "멋진 걸 준비하기 위해 시간이 길어졌는데, 초조하기보다는 잘 준비하자는 욕심이 생겼다"며 "음악 작업을 많이 하면서 깊이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었다"고 해 기대를 당부했다. 박정우는 "이제 시작인 만큼 우리를 어떻게 바라봐줄지 궁금하다. 우리만의 것을 보여주는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트레저는 YG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이자 빅뱅, 위너, 아이콘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YG보석함'이라는 자체 제작 서바이벌을 통해 선발된 12인조 멤버들은 평균 나이 19세로, 개개인이 음악적 역량을 갖추고 있다. 멤버 4명이 일본 출신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트레저는 7일 오후 6시 첫 싱글 '더 퍼스트 스텝: 챕터 원'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더 퍼스트 스텝' 시리즈는 12개의 빛나는 점이 모여 하나로 완성된 트레저 가 세상을 향해 내딛는 '첫걸음'을 상징한다. 또한 12명의 멤버들이 겪어가는 수많은 '처음'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챕터 원에서는 처음 사랑에 빠진 어린 소년의 감정을 주로 이야기한다.

이날 타이틀곡 '보이'(BOY)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된다. '보이'는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댄스 브레이크 드롭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외에도 토라진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소년의 애정 공세를 담은 '들어와'(COME TO ME) 역시 수록돼 기대를 모은다.

데뷔를 앞둔 트레저는 음원 발매 두 시간 전인 오후 4시 데뷔 카운트다운 V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에게 먼저 인사한다. 이어 오는 9일 SBS '인기가요'에서 첫 데뷔 무대를 꾸미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