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정유미x최우식, 몸·마음 건강 찾아 템플스테이+홈트 도전
연예 2020/08/07 10:26 입력

100%x200

tvN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여름방학' 정유미와 최우식이 템플스테이에 나서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찾는다.

7일 방송되는 tvN '여름방학'(연출 이진주)에서는 정유미와 최우식이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 정유미와 최우식은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템플스테이에 도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내가 템플스테이를 하게 되다니"라며 기대감을 가득 드러낸 최우식은 불면증을 극복하고 식욕이 폭발하는 템플스테이의 효과를 몸소 경험한다. 하지만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예상치 못한 잠과의 싸움에 돌입한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두 사람은 최근 대세로 자리 잡은 홈 트레이닝에도 나선다. 집 안 곳곳에서의 체조로 시작된 홈 트레이닝은 팔굽혀펴기, 턱걸이 등 점점 고강도로 변해간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고강도 트레이닝에 정유미는 급기야 자전거를 타고 탈출을 시도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최우식은 베이킹에 재도전해 이목을 끌 전망이다. 지난주 방송에서 생애 첫 베이킹에 도전했던 최우식은 의도했던 식빵이 아닌 호빵 모양의 빵을 만들어내 웃음을 안겼던 것. 이날 최우식은 스마트 계량컵과 핸드믹서 등 각종 도구를 활용하며 베이킹 성공에 도전한다. 과연 최우식이 두 번째 베이킹에서 맛과 비주얼 모두 잡아낼 수 있을지 많은 궁금증이 집중된다.

한편 '여름방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