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싹쓰리, 린다G 운전한 출근길→'엠카' 1위 비하인드
연예 2020/08/07 09:06 입력

100%x200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싹쓰리가 MBC '쇼! 음악중심'을 찢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접수한 현장이 공개된다. 첫 데뷔와 함께 '다시 여기 바닷가'로 1위의 영광을 거머쥔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하기까지 싹쓰리 멤버들에게 어떤 일들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에게 첫 1위 트로피를 안겨준 '엠카운트다운'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싹쓰리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화려한 데뷔 첫 무대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소속사 건너편 Mnet '엠카운트다운'을 접수하기 위해 향했다. 이번 무대를 통해 '그 여름을 틀어줘' 무대가 처음 공개되기도.

소속사 MBC에서 Mnet까지 출근길에는 무사고 20년 경력의 린다G가 운전대를 잡았다. 걱정스러운 마음에 손잡이를 꽁꽁 붙들고 있던 유두래곤과 비룡에 반해, 린다G는 서울 구경을 하듯 여유 있는 모습으로 길을 잘못 들어 멤버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엠카운트다운' 녹화장에 도착한 싹쓰리는 마치 견학을 온 듯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MC 이대휘 한현민과 인터뷰 현장에서 농익은 입담을 터트리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국민 엔딩요정' 대휘에게 '엔딩요정' 표정을 배운 멤버들은 싹쓰리만의 엔딩표정을 선보였는데, '청순헐떡' 린다G와 '인간적인 쌩헐떡' 유두래곤 사이 박빙이 펼쳐졌다고. 실제 방송에서 '엔딩요정' 계의 한 획을 그은 싹쓰리표 엔딩의 험난한 탄생 과정은 어땠을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본격적인 무대 리허설과 사전 녹화에 돌입한 싹쓰리 멤버들은 "이제 느낌 알잖아"라며 엔딩 포즈도 함께 맞추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콘택트와 무대 퍼포먼스를 펼쳤다.

영광의 1위를 차지한 싹쓰리의 '엠카운트다운' 접수 현장은 오는 8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