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나의 판타집' 론칭…상상 속 집 찾아 나선다
연예 2020/08/06 10:35 입력

100%x200

SBS '나의 판타집'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SBS가 새로운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을 론칭했다.

SBS는 6일 "새로운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을 선보인다"라고 밝히며 프로그램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판타집'은 출연진이 꿈꾸던 '판타지의 집'에 입주해 실제로 먹고 자고 살아보는국내 최초 '거주감 체크 리얼리티'다. 막연히 꿈꿔왔던 '판타지의 현실화 가능성'을 가늠해보며, 집에 대한 가치관을 바꾸는 신개념 사회실험 프로젝트이다.

집 안에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해, 평수와 가격 등 부동산적 가치로만 평가됐던 집에 대해 '거주감'을 부여하며, 시청자들에게 집에 대한 새로운 가치관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거라 기대된다.

프로그램 제작을 담당한 이큰별 PD는 "옷도 입어보고 사고, 차도 시승해 보고 선택하는데, 인생에서 가장 큰 선택 중 하나인 집은 왜 살아보고 나서 판단할 수는 없는 것일까? 하는 의문에서 '나의 판타집'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예능인부터 가수, 배우까지 각양각색의 출연진들과 그들이 제시한 독특한 판타집도 주목할 포인트다.

이들은 사방이 유리벽으로 된 시골집과 남자들의 로망 아이언맨 하우스 등 현실 불가능 판타집 리스트를 제시해 제작진을 잠시 당혹스럽게 했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를 경험한 제작진답게 결국 출연진이 꿈꾸던 그대로의 판타집을 찾아내면서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나의 판타집'을 통해 소개되는 판타집은 한국을 대표하는 건축가들이 설계한 집으로, 출연진과 유사한 '집에 대한 로망'을 가진 시청자들 또한 방송을 통해 '건축적 체험'을 대리만족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나의 판타집'은 오는 18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