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이재욱, 힐링 가득 단체포스터 공개
연예 2020/08/06 09:47 입력

100%x200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도도솔솔라라솔'이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 측은 6일 재치 만점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반짝반짝 작은 별'(도도솔솔라라솔)의 계이름에 맞춰 나란히 선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이순재 신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타인을 웃게 만드는 구라라와 거칠어 보이지만 섬세하고, 차가울 것 같지만 따뜻한 '반전남' 선우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웃픈' 갱생을 시작한 두 사람의 신박하고 유쾌한 청춘 2악장에 따뜻한 설렘 한 스푼을 더할 키다리 아저씨 차은석(김주헌 분), 의문의 폐지 할아버지 김만복(이순재 분), '드라이 맛집' 진헤어의 모녀 진숙경(예지원 분)과 못 말리는 진하영(신은수 분)의 면면이 흥미를 유발한다. 구라라의 분신 같은 반려견 미미의 존재감 역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진은 "누구나 공감하며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라며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이 모인 만큼 시너지가 대단하다. 따스한 웃음과 로맨틱 텐션이 가득한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26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