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출사표' 나나x박성훈, 야경 속 그림 같은 입맞춤 포착
연예 2020/08/05 13:28 입력

100%x200

KBS 2TV '출사표'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출사표' 나나와 박성훈의 그림 같은 입맞춤이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 연출 황승기 최연수/ 이하 '출사표') 측은 5일 구세라(나나 분)와 서공명(박성훈 분)의 입맞춤 장면을 포착해 공개했다.

앞서 구세라와 서공명은 먼 길을 돌아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그리고 늦은 밤 구의회 의장실에서 둘만의 달콤하고도 짜릿한 첫 키스를 나눴다. 비주얼부터 연기 호흡까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나나와 박성훈 두 배우는, 구세라와 서공명의 첫 키스를 아찔하게 표현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 구세라와 서공명은 늦은 밤 야외에서 마주서 있다. 상대를 지그시 바라보는 눈빛에는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서로를 향한 두 사람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어 두 사람의 달콤한 입맞춤이 이어졌다. 구세라를 품에 꼭 안아주는 서공명, 서공명 품에 꼭 안긴 채 행복한 미소를 짓는 구세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출사표' 제작진은 "구세라와 서공명의 인연은 초등학생 시절부터 시작됐다"라며 "그렇기에 이들의 사랑 역시 남다르고 깊다. 나나, 박성훈 두 배우는 이 같은 구세라와 서공명의 감정을 귀엽게, 또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이를 위해 늘 서로 상의하고 배려한다"라며 "덕분에 이번에도 예쁘고 사랑스러운 키스신이 완성된 것 같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출사표'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