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3' 김용건·황신혜·탁재훈·오현경 등, 화려한 8인 라인업 완성…9월 첫방
연예 2020/08/05 11:26 입력

100%x200

김용건 탁재훈 이지훈 현우 지주연 오현경 김선경 황신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 사진제공=MBN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측은 5일 김용건 황신혜 탁재훈 김선경 오현경 이지훈 현우 지주연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우다사'는 '돌아온 언니'들의 일과 사랑을 담아낸 '극현실주의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우다사3-뜻밖의 커플'은 네 쌍의 커플들이 각자의 상황에 맞춰 '한집살이'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화끈한 웃음과 진한 인생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김용건과 황신혜, 탁재훈과 김선경, 오현경과 이지훈, 현우와 지주연이 커플로 활약한다.

'우다사' 시즌1, 2에 이어 시즌3의 연출을 맡은 윤상진 PD는 "다양한 출연진들과 심도 깊은 미팅을 진행하며, 진정성은 물론 반전 웃음까지 선사할 라인업을 확정지었다"라며 "네 커플 각각이 보여줄 '한집살이'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다사3'는 오는 9월 중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