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준, EP 수록곡 '뷰티풀' MV 공개…흥겨운 분위기
연예 2020/08/01 16:11 입력

100%x200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미니앨범의 수록곡 '뷰티풀'(Beautiful)(Feat. 가호, 정진우, 모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7월31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이하 PLT)는 공식 SNS에 준 미니앨범 '엔딩'(Ending) 수록곡 '뷰티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7월28일 발표한 준의 첫 미니앨범 '엔딩'에 수록된 '뷰티풀'은 보사노바(Bossa Nova) 색이 더해진 흥겨운 곡으로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감사한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특히 같은 레이블 소속인 가호, 정진우, 모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PLT 레이블 단체곡을 기다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과도 같은 곡이 완성됐다.

뮤직비디오에는 엘리베이터 안에 준, 가호, 정진우, 모티 네 명의 뮤지션들이 탑승한 뒤 벌어지는 다양한 장면들이 담겨 있다. 특히 엘리베이터라는 작은 공간에서 드럼을 치고, 시를 읽고, 노래방 기기를 이용해 떼창을 하면서 춤을 추는 등 흥겨운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엉뚱한 요소들이 가득해 즐거움을 자아낸다.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투데이즈(Today’s)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준의 첫 미니앨범 '엔딩'에는 펑크 소울 장르의 타이틀곡 '애니웨어'(Anywhere)와 함께 '오프닝'(Opening)(Feat. 모티), '날씨의 하루', '나우'(Now)(Feat. THAMA), '뷰티풀' 등 다양한 서머 송 다섯 곡이 수록됐다.

준은 펑크 디스코 사운드에 기반을 둔 타이틀곡인 '애니웨어'에 이어서 보사노바 풍의 흥겨운 분위기가 담긴 '뷰티풀'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하면서 더욱 풍성하고 알찬 미니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준은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 및 라디오 출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