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 아이유 "세 집주인 중 이상형은?…여진구!" 즉시 대답
연예 2020/07/30 21:51 입력

100%x200

tvN '바퀴 달린 집'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아이유가 '바퀴 달린 집' 세 집주인 중 여진구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에서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유(이지은)와 함께하는 세 집주인(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의 모습이 그려졌다. '바퀴 달린 집'은 경북 문경에 자리를 잡았다.

저녁 식사를 끝내고, 아이유와 여진구가 함께 뒷정리하며 설거지에 나섰다. 두 사람은 화기애애하게 설거지를 하며 웃음꽃을 피웠고, 그런 두 사람을 흐뭇하게 바라본 성동일이 깜짝 질문을 던졌다.

성동일은 아이유에게 "너도 결혼할 거 아냐. 셋(성동일, 김희원, 여진구) 중에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 있다면?"이라고 물었고, 아이유는 질문을 듣자마자 "진구요. 진구!"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고민도 없이 대답한 아이유에 성동일은 "그럴 줄 알았다"며 민망해했다.

이어 성동일은 "어떻게 생각도 없이 답하지? 몸짓 정도라도 해야 하는 거 아냐? 자존심 상해"라고 구시렁거리며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tvN '바퀴 달린 집'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