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슈돌' 내레이터 합류…도경환과 호흡 예고
연예 2020/07/29 15:35 입력

100%x200

배우 소유진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소유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29일 "오는 8월2일 방송되는 341회부터 소유진이 내레이터로 합류해 도경완과 호흡을 맞춘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3년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과 결혼한 소유진은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소유진은 아이를 낳은 뒤에도 예능, 드라마를 가리지 않는 활발한 활약을 펼치며 대한민국 대표 워킹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공개하는 육아 생활은 전국 엄마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이에 소유진이 '슈돌' 아빠들의 육아를 보고 어떤 공감 가득한 내레이션을 펼칠지 기대가 더해진다. 또한 특유의 통통 튀는 에너지와 예능감이 '슈돌'을 더욱 밝고 재미있게 만들 전망이다.

도경완과의 호흡도 관전 포인트다. '슈돌'을 통해 장윤정을 비롯해 이수지 한채아 이미도 등 여러 스타들과 호흡해 온 도경완이 소유진과는 또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상승시킨다.

'슈돌' 제작진은 "세 아이의 엄마이자 검증받은 예능감을 가진 소유진의 합류가 '슈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소유진과 함께할 '슈돌'을 더욱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