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영, '경이로운 소문' 출연 확정…강력반 형사 역
연예 2020/07/28 09:08 입력

100%x200

배우 최윤영 © News1 이동해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최윤영이 '경이로운 소문'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최윤영이 2020년 하반기에 방송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극본 여지나/ 연출 유선동)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수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휴먼 히어로물로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려온 사후세계의 극악무도한 영혼들과 각기 다른 독보적인 능력으로 악귀를 잡는 카운터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윤영은 극 중 정의감 넘치고 열정적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중진경찰서 강력반 형사 김정영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일 예정이다.

최윤영은 소속사를 통해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고 훌륭한 배우, 제작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그리고 제가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이미지의 캐릭터라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생각에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서 임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은 '써치' 후속으로 2020년 하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