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을 잊은 그대"…섹시디바 엄정화, 탄탄 몸매 완벽 각선미 '시선 강탈'
연예 2020/07/24 16:21 입력

100%x200

'섹시 디바' 엄정화가 5년만에 영화 '오케이 마담'으로 스크린 컴백을 예고했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23일 엄정화는 자신의 SNS에 두번에 걸쳐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를 여러 장 공개했다.

그녀는 '#wkorea #인터뷰 #오케이 마담 #에디터권은경'이라는 설명을 함께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오른쪽 허벅지 윗 부분과 같은 쪽 어깨선과 쇄골까지 훤히 드러난 밀착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얼핏 봐도 운동으로 다져진 듯한 탄탄하고 매끈한 보디 라인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또 다른 사진속 엄정화는 망사 시스루 드레스 차림에 촉촉하게 젖은 눈빛과 함께 섹시한 눈빛을 발산하며 무결점의 보디라인을 뽐냈다.

이를 접한 연예인 동료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배우 이선빈은 "세상에" 라는 짧은 댓글을 남기면서 놀라워했고, 동료 가수 김완선은 "오~~ 최고 ♥" 라면서 세월을 잊은 듯한 그녀의 몸매와 카리스마에 감탄했다.

누리꾼들 또한 "원조 섹시 디바의 컴백" , "클래스는 여전하다", "나이를 잊은 그대 50대 맞나 세월도 잊은 그대" 라며 그녀를 반겼다.

한편 엄정화는 2015년 개봉한 영화 '미쓰 와이프' 이후 5년만에, 한국 최초 기내 액션을 소재로 한 영화 '오케이 마담'으로 오는 8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