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30일 종영…피날레 스페셜 방송
연예 2020/07/24 10:42 입력

100%x200

올리브 '밥블레스유2'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밥블레스유2'가 30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2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올리브 '밥블레스유2' 측은 "오는 30일 20회를 끝으로 시즌2가 종영한다"라고 밝혔다. '밥블레스유2'의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은 '송김박장'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선사해왔다. 이들은 매회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드레스코드, 인생 언니들과의 유쾌한 대화,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한 먹방, 애청자 고민에 대한 진정성 있는 솔루션까지 목요일 저녁마다 힐링을 전했다.

매주 찾아온 인생 언니들의 활약 또한 재미를 더했다. '밥블레스유2'에서는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멋진 여성들이 인생 언니로 초대됐다. 그동안 문소리 한혜연 강소라 옥주현 이수정 박세리 서이숙 다비이모(김신영) 이사배 여에스더 김윤아 김연경 소이현 라미란 한혜진 제시가 '밥블레스유2'를 방문했다.

30일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언니들의 쫑파티와 화보 촬영기가 담긴다. 시즌2 마무리를 맞아 서로를 향해 밝힌 적 없던 속풀이 타임과 초대하고 싶은 언니들을 향한 러브콜, 그리고 송김박장이 꼽은 '시즌2 종료 전 꼭 풀어주고 싶은 미제 사연 스페셜' 등이 공개되며 마지막까지 풍성한 즐거움을 책임질 전망이다.

한편 '밥블레스유2' 최종회는 30일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