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 '밥블레스유2' 박나래 "힐링 푸드는 김치볶음밥" 충격의 레시피 공개
연예 2020/07/17 05:30 입력

100%x200

올리브 '밥블레스유2'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밥블레스유2' 박나래가 힐링 푸드로 김치볶음밥을 선택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에서는 배우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박나래, 장도연, 김숙, 송은이 등 MC들이 힐링 푸드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특히 박나래는 "힐링 푸드가 뭐냐"라는 질문에 잠시 고민하는가 싶더니 바로 "김치볶음밥"이라고 답했다.

박나래는 "김치볶음밥을 정말 좋아한다. 절대 안 질린다. 평생 먹어야 된다면 김치볶음밥을 고를 것"이라고 밝혔다.

자신만의 레시피가 있냐는 물음에 박나래는 충격적인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충김볶'이라는 레시피가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는 모든 지식을 인터넷으로 본다. 어느 카페 아르바이트생이 '손님들이 너무 좋아하는 레시피'라는 글을 올린 적이 있다. 그게 충격의 김치볶음밥이라고 해서 '충김볶'인데 정말 맛있다"고 설명했다.

출연진들이 레시피를 궁금해 했다. 박나래는 "김치를 볶고 햄이나 참치를 넣는다. 여기서부터 충격이다. 설탕을 아빠 숟가락으로 한 스푼 넣고, 조미료를 또 한 스푼을 넣는다"고 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박나래는 "진짜 충격적이죠"라면서 "여기에 고춧가루, 물엿을 조금 넣고 밥 넣고 볶아주면 끝이다. 완전 맛있다"라고 해 실제 맛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