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뷰 초호화 자택 공개한 이지혜…"성공한느낌"
연예 2020/07/16 16:13 입력

100%x200

가수 이지혜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100%x200

가수 이지혜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가수 겸 DJ 이지혜가 이사한 새집과 멋진 한강뷰의 안방침실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16일 자신의 SNS에 "이사 후 이틀째 새벽 5시 기상, 커튼의 중요성. 암막커튼 어서 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조만간 랜선 집들이할게요" 라는 글과 함께 #비몽사몽 #수면부족 #새벽5시웬말이냐 #너무밝아 #숙면불가 #만성피로 #한강뷰 #안방 #성공한느낌 #자가아님주의 #세입자 #그래도좋아"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제대로 잠을 청할수 없는 고충을 토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강과 동호대교까지 한눈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이지혜 자택 내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늑하고 포근하게 차려진 화이트톤의 깔끔한 침실과, 그위에 자리한 길쭉한 바디필로우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창문 너머로 보이는 화려한 전경이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이를 본 방송인 사유리는 "수고많았어, 괜찮아지면 놀러가고싶어" 라는 댓글을 남겼고, 방송인 김우리는 "뷰가 너무 환상적이다" 라며 놀랐다. 또 요리연구가 홍신애도 "지혜 이사 축하해! 집 전망 너무 좋다"고 말하며 함께 기뻐했다.

한편 이지혜는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DJ로 활약중이며, tvN 예능프로그램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 등에 출연중이다. 자신의 남편과 함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도 운영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