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동상이몽2' 소이현, 역대급 스케일 '뉴 이현바' 공개
연예 2020/07/12 16:40 입력

100%x200

SBS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동상이몽2'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특별한 감사제를 펼친다.

오는 13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특별한 감사제 현장이 공개된다.

이와 관련 '동상이몽2' 측에 따르면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동상이몽2'를 하는 동안 도움을 준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인소 감사제'를 열었다. 예전부터 남다른 '소주 사랑'을 드러냈던 소이현은 초대 손님들의 웰컴 드링크를 책임질 '이현바'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소이현은 소주 여신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소주를 짝으로 가져와 열을 맞춰 세워두는가 하면, 맥주를 가득 채운 오크통과 리미티드 보드카까지 준비하는 등 역대급 스케일의 '이현바'를 완성했다.

이후 인소부부의 집에는 초대 손님들이 하나, 둘 모습을 보였다. 그중 특히, 배우 장혁, 김하늘과 같은 소속사 식구로 톱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 배우가 등장해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또한 요즘 대세인 트로트 스타까지 깜짝 등장해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이분들이 다 오시는구나"라며 놀라워했다고. 화려한 초대 손님들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이날 감사제에 참석한 트로트 스타가 인교진에게 깜짝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인교진은 갑작스러운 제안에 당황한 것도 잠시, 금세 트로트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에 즉석에서 오디션이 이뤄졌고, 인교진은 모든 흥과 끼를 아낌없이 대방출했다.

과연 인교진은 트로트 스타에게 합격점을 받을 수 있을지, 모두를 놀라게 한 트로트 오디션의 결과는 13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상이몽2'는 '3주년 홈커밍 특집'으로 기존보다 빠른 월요일 밤 10시20분 시청자를 찾아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3주년 홈커밍 특집'의 마지막 주자로 이윤지♥정한울이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